본문 바로가기

FASHION/정보

베니토 원피스 추천 (명품st, 하객룩, 데이트룩)

오늘은 페미닌한 스타일로 유명한 쇼핑몰 '베니토'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원피스 아이템들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상시 데이트룩, 하객룩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은 명품 스타일로 추천드리니 구매 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베니토 원피스 추천

베니토
[made] 렌아 버튼 원피스

[made] 렌아 버튼 원피스

가격: 88,000원

먼저 베니토가 직접 생산한 메이드 라인의 렌아 버튼 원피스입니다. 벌써 5차 판매 오픈을 한 렌아 버튼 원피스는 독특한 조직감이 특징인 미니 원피스입니다. 블랙에 화이트 원사가 섞인 트위드 원단을 사용해 도트무늬처럼 보이는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원사의 특징과 숏한 기장감이 러블리한 무드를 표현해줍니다. 하지만 동시에 골드 프레임에 진주가 달린 단추와 각 잡힌 실루엣 등이 고급스러움 또한 잡아줍니다. 블랙이지만 조직감 덕에 칙칙한 느낌이 들지 않아 평상시는 물론 결혼식 하객룩으로 활용해도 만점인 원피스로 추천해드립니다.

 

 

 

베니토
[made] 미라벨 플리츠 코트 원피스

[made] 미라벨 플리츠 코트 원피스

가격: 118,000원

다음으로 추천드릴 베니토의 원피스는 미라벨 플리츠 코트 원피스입니다. 이 상품 역시 베니토의 메이드 제품입니다. 메이드 제품을 많이 추천드리는 이유는 아무래도 쇼핑몰만의 감성이 담긴 독점 상품이기 때문에 타 동대문발 상품처럼 시장에 많이 나와있는 흔한 제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길을 가다, 혹은 약속 장소에서 같은 옷을 입은 사람을 만난다면 꽤 난감하겠죠? 메이드 제품은 그럴 확률을 확실하게 낮춰줍니다. 돌아와서 미라벨 플리츠 코트 원피스는 블랙과 아이보리 두 가지 컬러로 나옵니다. 화사한 컬러감이 좋으신 분들은 아이보리를, 조금 더 데일리하고 단정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은 블랙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칫 올드해보일 수 있는 코트 원피스에 플리츠 스커트 디테일을 넣어줌으로써 발랄하고 영한 무드가 추가되어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베니토
[made] 솔리드 원피스

[made] 솔리드 원피스

가격: 61,000원

다음으로 베니토에서 2만장이나 팔린 솔리드 원피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라인감이 정말 예쁘기로 소문난 솔리드 원피스는 몸에 너무 붙지도 않으면서 살짝 여유있는 스타일이라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줍니다. 또한 기장감도 너무 짧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게 딱 예쁜 길이입니다. 몇년 간 베니토의 탑셀러 제품인만큼 더 말할나위 없이 많은 후기가 인증해주는 아이템입니다. 블랙을 소장하신다면 정말 데일리하게 스타일링에따라 여러 경조사룩이나 출근룩으로 활용하실 수 있고 크림 컬러는 더 화사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베니토
[made] 메이렌 버튼 자켓 원피스

[made] 메이렌 버튼 자켓 원피스

가격: 109,000원

마지막으로 베니토의 메이드 상품인 메이렌 버튼 자켓 원피스입니다. 이 원피스는 컬러감이 너무 예뻐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특히나 결혼식 하객룩으로 화이트는 기피 색상이고, 블랙은 너무 칙칙해 화사한 파스텔톤 원피스 찾으시는 분들 많으신텐데요. 메이렌 버튼 자켓 원피스가 딱 그런 분들을 위한 아이템입니다. 트위트 원단 자체와 주머니 디테일, 단추, 어깨 실루엣 등 다른 요소들이 너무 고급스럽게 받쳐주니 화사한 컬러감도 유치하게 느껴지지 않고 상큼하면서도 우아하게 표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