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셀럽 패션

올림픽 피겨 유영 사복 패션 (+인스타그램)

이번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 출전하는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유영 선수. 선수로서의 뛰어난 역량과 더불어 165센치의 큰 키와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피겨 선수, 유영 선수의 사복 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영 입출국 패션

유영 입출국 패션

유영 선수는 입출국 때 늘 단체복을 갖춰 입는 것 같습니다. 출국하는 일이 대부분 피겨 경기 때문인지라 팀복을 갖춰입고 주로 검정색 트레이닝복과 운동화로 편안한 차림을 고수하는 것 같습니다. 비행기 탈 땐 역시 편안한 복장이 최고인듯합니다. 오른쪽 사진에선 아디다스의 보라색 페니백으로 귀여운 포인트를 주었네요.


유영 여름 사복패션

출처: 유영 인스타그램

유영 선수의 여름 사복 패션입니다. 외모만큼 상큼한 패션을 좋아하고 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바디수트가 저렇게 잘 어울리기 쉽지 않은데 역시 타고난 피지컬이 뭐든지 잘 받쳐주는 것 같습니다. 꽃무늬 원피스도 동양인은 커다란 패턴보다는 작은 패턴이 잘 어울리는데 전혀 이질감 없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유영 선수는 시원시원한 패턴이 잘 받는 것 같네요.


 

 

 

 

유영 야외 운동복 패션

출처: 유영 인스타그램

요즘 트렌드이기도 한 레깅스 패션입니다. 운동선수인 유영 선수에게는 늘 함께해왔던 아이템일듯 싶습니다. 오버사이즈 패딩조끼나 오버사이즈 패딩과 함께 매치하니 스포티함이 살면서도 영하고 트렌디한 느낌이 물씬 납니다. 너무 거추장스럽지 않으면서도 추운 날 실외 운동하기에 적당히 패셔너블하면서 편안한 차림인 것 같습니다.

유영 실내 운동복 패션

출처: 유영 인스타그램

추위에서 조금 벗어난 유영 선수의 실내 운동복 패션입니다. 주로 올 블랙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왼쪽 사진에선 레깅스와 함께 뒷중심에 잡힌 셔링이 포인트인 탑을 착용해주었습니다. 밋밋할 수 있는 운동복에 센스 있는 디테일이네요. 또 오른쪽의 운동복은 위아래 트레이닝 셋업으로 보입니다. 역시 트레이닝은 셋업이 활용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유영 선수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유영 겨울 사복 패션

유영 겨울 사복패션

마지막으로 유영 선수의 겨울 사복 패션입니다. 패딩에 귀여운 모자와 장갑이 포인트가 되어 나이에 어울리는 깜찍한 패션입니다.


오늘은 올림픽 피겨 국가대표 유영 선수의 사복 패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영 선수의 인스타그램에 가시면 더 많은 사진과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선수생활에 전념하는지 포스팅을 자주 하지는 않지만 간간이 소식을 올려주니 유영 선수의 평소 사복 패션과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유영 선수 인스타그램을 들려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unge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