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정보

COS 세일 시작, 아이템 추천 (가디건/니트/원피스/캐시미어)

글로벌 SPA 브랜드 코스(COS)의 세일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브랜드 퀄리티의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 제품들을 내놓는 코스는 그 퀄리티만큼 타 SPA에 비해 가격이 나가기 때문에 세일기간을 활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세일에 들어간 아이템 중 오래오래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스의 세일 아이템은 사이즈가 빨리 빠지니 서두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COS 세일 아이템 추천

원피스

COS-원피스
COS 퍼프 슬리브 에이라인 드레스

COS 퍼프 슬리브 에이라인 드레스 블랙

원가: 115,000원

세일가: 57,500원

 

첫 번째로는 퍼프 슬리브 에이라인 드레스입니다. 최근 들어 미니스커트와 미니 기장 원피스가 많은 메가브랜드들의 컬렉션에서 선보여지기 시작한만큼 롱 드레스보다는 숏한 기장감의 미니 드레스가 더 유행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퍼프 소매같은 디테일도 함께 들어가 심심하지 않으면서도 블랙이라는 컬러감이 너무 러블리하게만 느껴지는 것을 절제해주면서 시크한 분위기도 가지고가게 됩니다. 미니 원피스가 유행이라고 한다지만 크게 트렌드를 타는 제품은 아니니 하나 장만해둔다면 매년 봄가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COS-원피스
COS 드레이프드 벨티드 드레스

COS 드레이프드 벨티드 드레스 라이트 베이지

원가: 20만원대

세일가: 64,500원

 

작년에 출시되었던 원피스입니다. 라이트 베이지 컬러로 이름지어졌지만 사실상 연노랑색에 가까운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입니다. 출시할 적엔 20만원대로 가격이 형성되었었는데 지금은 출시된지 시간이 지나 6만원대까지 떨어진 상품입니다. 

 

 

 

니트웨어

니트 베스트(조끼) / 탑

cos-조끼
COS 릴랙스드 핏 캐시미어 베스트

COS 릴랙스드 핏 캐시미어 베스트 라이트 브라운

원가: 190,000원

세일가: 133,000원

 

캐시미어 100 소재의 니트 베스트입니다. 니트 조끼는 조금 추운 계절엔 셔츠 등에 레이어드 하기에도, 조금 따뜻해지면 단독으로 입기에도 좋은 만능 아이템입니다. 특히나 코스의 이 니트 베스트는 컬러와 실루엣이 심플하면서도 높은 퀄리티의 소재로 만들어졌으니 오랫동안 옷장 속에서 잘 활용될 수 있는 아이템일 것 같습니다. 아더컬러로 다크 네이비가 있습니다.

 

 

COS-니트
COS 캐시미어 탑

COS 캐시미어 탑

원가: 225,000원

세일가: 157,500원

 

위 니트 베스트와 마찬가지로 캐시미어 100 소재의 반팔 니트 탑입니다. 컬러블록킹이 2022년도 패션 트렌드이기도 하지만 워낙 뉴트럴한 컬러감에 단순한 컬러블록킹이라 포인트가 되면서도 오래 입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니트 가디건

COS-가디건
COS 브이넥 울 가디건

COS 브이넥 울 가디건 네이비

원가: 135,000원

세일가: 67,500원

 

부드러운 울 100 소재의 네이비 컬러 가디건입니다. 기본적인 디자인일수록 좋은 퀄리티의 옷을 사는 것이 장기적으로도, 전체적인 룩의 완성도에도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클래식하면서도 잘 만들어진 가디건을 지금 세일 기간에 거의 반 값의 가격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COS-가디건
COS 울 랩 가디건

COS 울 랩 가디건 네이비

원가: 135,000원

세일가: 94,500원

 

앞서 소개한 가디건과는 다르게 조금 더 그레이빛이 도는 네이비 컬러인 이 가디건은 울 51, 알파카 34, 리사이클 폴리아미드 15의 혼용률을 가진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위 브이넥 가디건보다 헤어감이 있기 때문에 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줍니다. 랩 형식의 디자인 또한 기본적인 디자인에서 차별화를 준 요소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은근한 센스를 보여줄 수 있는 가디건으로 추천드립니다.